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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아역배우되는법 : 아역연기의 핵심은 '대사 투사력'과 '캐릭터 연기'에 달려있다! 대박이네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2:48
오 한 상일 여자 역할 배우인 법의 강의는 아역 용키슬의 핵심은 대사의 토우사료크, 캐릭터 연기 2가지에 매달리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필자의 연기학원 KNC 과정은 소수 정예이며 현역 스타, 연예인을 포함한 비전공 연기자와 아역 배우들도 수업을 하고 있다. 아역 배우, 특히 여자 아역 배우들은 20일 8년 현재 TV드라마 뿐만 아니라 상업 영화 및 다양성 영화, 웹 드라마 등에서 활약합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연기 훈련법은? <조성덕의 영화 연기, 유튜브 채널 구독 가능>
아역 배우에 대한 편견으로 아이의 자발적 동심(?)을 최대한 드러내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하거나 그저 그런대로 귀여운 연기를 이끌어내는 과정이라고 착각하기 쉽다.하지만 아역배우들의 훈련도 성인 배우들과 메서드가 다르지 않다. 성인 배우들은 '화술'과 '감정','캐릭터'3가지를 기준으로 탁월한 배우가 되게 여자 아역 배우들도 옳다'화술','감정'특히 캐릭터 용키슬을 훈련, 탁월한 프로 아역 배우로 성장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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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자의 소수 정예 수업 또한 이러한 원칙하에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어떻게 여자아역 배우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가장 작은 연기를 일찌감치 습득할 수 있을까. KNC 아역 연기 수업에서 진행되는 여자 아역배우 훈련법을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아역배우에게 영화연기에 적화된 발음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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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음은 확신시키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또 박찬호도 예기하면 일부러 책을 읽는 것처럼 보이고, 반대로 자연스럽게 예기하면 너무 하나산적으로 들려 아이 같은 연기 약간 귀여운 척(?)하는 연기밖에 할 수 없다.성인 배우 기준의 정확한 발음과 아이다운 리얼리티가 균형을 맞춰야 한다. 우선 정확한 발음을 가르치고 서서히 부드럽게 예언을 풀어내는 것이 이상적이었던 여자아이 역의 배우마다 독특한 예기 어조가 있지만 표준 발음에 맞지 않으면 과감하게 교정해야 한다. 예기투교정 대상은 사투리뿐 아니라 특유의 조, 특히 음의 불규칙한 높낮이를 하나의 음계로 고정하는 것이 필수였다.평소 아역배우들은 게이샤를 프렌드와 편안하게 하기 때문에 높낮이가 심하고, 개인적인 게이샤가 성인배우보다 훨씬 돋보인다. 그래서 가장 현실적인 발성교정은 자기 소리로 대사를 지속적으로 예기하는 훈련이었다. 필자의 KNC 아역연기반에서도 한 음으로 대사를 계속하는 훈련을 통해 아역배우들의 연기를 훨씬 자신 있게 한다.높낮이 없이 한 음계로 예기하는 훈련을 반복하세요. 동시에 이러한 표준적 이에키토우로 점점 애들만의 편안한 이에키토우을 서서히 허용하면 정확한 발음과에 다운 자연스러움이 조화를 이룬 아역 배우들만의 말재주를 완성시킬 수 있는 것이었다 2. 꼬마의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캐릭터 투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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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역의 연기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20하나 8년 현재 기준 아역 배우들의 연기는 지그와잉 받게'내가 또래', 혹은 귀여움 이과의 순진함, 성인 배우의 어린 시절 배역 이상을 넘기지 않습니다.이는 아역배우 자체가 원래 한정된 캐릭터로 활용될 수밖에 없다는 측면도 있어 이를 보완하기 위해 정확한 캐릭터 투사 테크닉을 훈련받아야 합니다.정확한 캐릭터 투사란? 한마디로 "아이의 중국의 한명"이라는 연대 캐릭터가 아닌 아역 배우 각자가 가진다"개성"을 확실히 카메라에 투사하다 1개였다.그러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캐릭터의 대표 고민', 즉 이 캐릭터가 '식탐할 만큼 강하고 무뚝뚝하고 friend들을 차갑게 대하는데 속은 상처받은 캐릭터'라든가 '거의 매일 밝고 용감하며 과잉인상이 있지만 실제로는 어두운 측면을 가진 캐릭터' 등 복잡한 캐릭터의 측면을 '고민'으로 연기할 수 있어야 하는 겁니다.탐욕스러운 고민이라면 당연히 '탐욕스럽게 과자와 과잉 빵을 추구하고(?)', 반대로 평소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고 명랑한 아이지만 실제로는 어둡고 냉혹한 측면을 가진 스릴러 아역이라면 '인기에 대한 욕망'을 과하게 보여야겠죠.이때 중요한 것은 뻔한 유형 캐스팅 연기가 아니라 특정 욕망 특정 고민을 얼마나 과민하게 느끼고 이를 신체적으로 과잉으로 표현하느냐다.신체적으로 과도하게 대사 고민을 표현하고 평소 느끼면서 대사 속에 투사하는 훈련을 반복해야 합니다. 아역을 할수록 화려한 부분을 가볍게 넘기는 경우가 있지만 장기적으로 배우로 키우려면 성인 배우 이상의 연기 메서드가 필요하다.3. 캐릭터와 반복되는 특정 고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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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는 천성이 아니다. 아역 배우 1정도로 타고난 귀여움, 예는 에키교는 외모, 목소리로 승부를 걸고 하는데 이는 최악의 길 1뿐이었다 배우는 나이를 넘어 기본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잘생기고 아름다운 것만이 매력이 아니라 인간이 가진 영혼 자체가 먼저 매력이기 때문이다.중요한 것은 캐릭터와는 결미 "감정", 특히 그 인물이 훨씬 강박적으로 반복되는 "대표 감정"을 스토리합니다. 아까 이야기했던 무뚝뚝하고 식탐하고 퉁명스러운 캐릭터도 상처받으려 하지 않는 감정 내면적 두려움 남이 주는 상처에 대한 반발감 반복되는 감정을 파악하고 이를 배우에게 전달해야 합니다.마찬가지로 강하고 밝은 캐릭터라면 "상대방에게 부드럽게 이야기 하는 것을 즐기는 감정", "상대방의 반응을 듣고 기뻐하는 소리" 등 특정 감정을 규정하고, 배우가 대사뿐만 아니라 실제 감정을 반복적으로 느끼고, 이를 어떻게 대사의 "톤"과 "표정"으로 표현할 것인가 고민해야 합니다.이를 위해 탁월한 연기 교사가 배우들에게 실제 감정을 어떻게 외면적으로 표현하는지를 자녀에게 가르쳐야 하고, 아이들도 스스로 그런 비결론, 즉 대표 감정을 외면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아내의 실음에는 자연스럽지 않게 느껴지지만 반복하면 학생들도 스스로 해낼 수 있게 된다. 의식적인 비결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기가 이뤄진다는 것을 아이들이 깨달았을 때 탁월한 배우의 길이 열릴 것이다.이후 시간에도 필자의 KNC 소수반에서 이뤄지는 연기훈련법 원칙을 알아본다.
<조성덕 개인 연기 수업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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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선 도쿠 개인 연기 수업 참관 가능:패스트 2시~8시:대학로 스튜디오 목적:장편 영화, 소속사 오디션 대비 연기 훈련 프로젝트(교재:<영화 연기론>,)*KNC입시 용키발의 경우 소수의 개인 렛승쵸은이에발 운영 과정:기성 한류 스타 제자의 교습 법과 동일 방법에서 처선을 개인 지도:프로젝트의 기간 나의 배우 양성 대상:연기 비전공 무관, 장편 영화나 TV드라마의 연기자의 소원 목표의 수강생 중에서 엄선하여 선정 KNC에 사전 제작 단편이나 장편 출연 과정:일정 기간(3개월~9개월)연기 훈련 다음의 '매월 외주 웹 드라마 출연 보장'KNC소속 회사와 협약 외부 제작사 MOU의 장편 상업 영화 오디션 지원/영화 연기 수업 커리큘럼 수료 수여 희망의 수강생은 훈련 과정, 카카오 톡과 비유가 메일로 문의 카카오 톡이 담긴 아이디:kncating이메일로 문의 주소:suhoi6@naver.com